2025학년도 대입 수시모집 학교장추천전형 대상자 선정 지원서 접수 기간 및 방법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08.27 | 조회수 | 159 |
첨부파일 |
|
||||
2025학년도 대입 수시모집 학교장추천전형 대상자 선정 지원서 접수 기간 및 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대상: 본교 3학년 재학생 및 졸업생 중 학교장추천전형 지원을 희망하는 자 2. 신청기간: 2024.8.27.(화)~9.5.(목) 16:00까지 3. 신청방법: 구비서류를 확인하여 직접 제출 가. 재학생: 학교장추천전형 대상자 선정 지원서 1부. 나. 졸업생 1) 학교장추천전형 대상자 선정 지원서 1부. 2) 학교생활기록부 사본 1부. 3) 작년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표 사본 1부 또는 2024학년도 6월 교육과정평가원 모의고사 성적표 1부. 4. 제출처 가. 재학생: 학급 담임교사에게 제출 나. 졸업생: 본관 3층 3학년교무실 학교장추천담당교사(3학년 부장교사)에게 제출 5. 문의: 3학년 부장교사 043-740-7660 * 첨부 1.2025학년도 대입 학교장추천전형 추천 기준 2.2025학년도 대입 학교장추천전형 대상자 선정 지원서 |
이전글 | 2024 군민장학생 선발계획 안내 |
---|---|
다음글 | 학부모 대상「국제 바칼로레아(IB) 토크콘서트」 신청 안내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