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개학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04.06 | 조회수 | 586 |
첨부파일 |
|
||||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원격 온라인 개학이 1, 2학년 4월 16일(목), 3학년 4월 9일(목)부터 이루어집니다. 학생들은 학교홈페이지에 원격수업 사용 매뉴얼, 학년별 수업시간표, 교과교사, 담임교사 안내를 재탑재하니 필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BS클래스 원격수업(PC 및 핸드폰 이용)을 3학년은 9일부터, 1,2학년은 16일부터 실제 수업시간표대로 교과운영 시간에 맞추어 진행되오니 매 차시 1교시부터 7교시까지 50분씩(월요일-금요일) 원격수업에 참여해 주길 바랍니다. 자세한 안내 사항은 학교홈페이지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또한 PC방 출입은 절대 하지 말아 주시기 바라며, 출석 개학 안내는 추후 문자 및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할 예정임. (유의사항 안내) 4월1일 원격수업 신청 및 수업 참여는 실제 출석 인정과 관계없으며 사전 에 이상 유무를 확인하기 위해 시행한 것이며 이후 3학년 4월 9일, 1, 2학년 4월 16일부터는 실수 없이 정확하게 교과 신청 및 수업 참여를 하여야 출석으로 인정되니 이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수업 시간 참여 준수(출석 처리 인정)- 붙임문서 교과시간표 참고 1교시 08:40-09:30 2교시 09:40-10:30 3교시 10:40-11:30 4교시 11:40-12:30 5교시 13:30-14:20 6교시 14:30-15:20 7교시 15:30-16:20 2) 출석인정 기준: 매 교시 50분씩 수강해야 출석 인정 3) 강좌방에 있는 저작물(수업자료)를 다른 사이트에 공유하면 저작권침해가 되므로 절대 공유하지 말것 4) 학생들은 교과교사를 정확히 확인하고 수강 신청(다수의 오류 발생) 5) 궁금한 사항은 학급별 단톡방을 통해 소통하기 6) 학교에서 발송한 안내 문자와 학교홈페이지 공지사항 수시 확인 7) 발열, 기침, 호흡기 이상 증상 발생 시 즉시 담임선생님께 연락
** 자세한 내용은 붙임파일 확인 바랍니다. **
|
이전글 | 4월 24일 3학년 전국연합평가 출제 범위 안내 |
---|---|
다음글 | 스마트기기 대여 및 인터넷통신비 지원신청 및 동의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