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1. 27.(월) 임시공휴일 지정에 따른 행정실 업무 및 민원 발급 중단 안내 |
|||||
---|---|---|---|---|---|
작성자 | 영동산업과학고 | 등록일 | 25.01.22 | 조회수 | 32 |
1. 관련: 인사혁신처 공고 제2025-28호(2025. 1. 15.) 「임시공휴일 지정」
2. 정부는 2025. 1. 27.(월)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였습니다.
3. 이로 인해 행정실 업무 및 민원 발급이 중단됨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가. 일시: 2025. 1. 27.(월) 08:30~16:30
나. 내용: 행정실 업무 및 민원 발급 중단
다. 정상업무일: 2025. 1. 31.(금)
4.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영동산업과학고등학교 행정실(☎043-740-2500)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다음글 | 2025학년도 신입생 일반전형 추가모집 합격자 명단 발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