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2학기 양청학사 입소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5.08.04 | 조회수 | 56 |
첨부파일 |
|
||||
입사 대상자는 해당 학생에게 문자로 안내 예정입니다.
1. 입사 일정 및 오리엔테이션 가. 입사 일시: 2025. 08. 17.(일) 19:00~20:00 나. 입사 시 유의 사항 (자세한 내용은 2025.8.4.(월) 이후 홈페이지 확인) · 준비물 : 투약동의서, 계절에 맞는 침구류(침대 시트, 이불) 및 의복, 수건, 세면도구 등 · 학사운영경비는 수익자 부담을 원칙으로 운영되므로 기숙사비를 납부하셔야 합니다. (추후 양청고등학교 행정실에서 별도로 고지서 발부) 다. 오리엔테이션: 2025.8.17.(일), 20시 30분, 장소 세미나실 1~3학년 학생 및 학부모 전체 참여바랍니다. 2. 방 배정: 방 배정 및 정독실 자리 배치는 입사 당일 기숙사 로비에서 확인 3. 입사 당일 양청학사 앞이 혼잡하오니 양청학사 앞에서 짐을 신속히 내린 후 신발장 앞으로 진행하셔서 언덕아래로 내려가신 후 체육관 옆 주차장에 주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음글 | 2025. 여름방학 게획(안) 안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