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2학기 양청학사 입사생 선발 안내 |
|||||||||||||
---|---|---|---|---|---|---|---|---|---|---|---|---|---|
작성자 | 양청고 | 등록일 | 24.07.02 | 조회수 | 326 | ||||||||
첨부파일 |
|
||||||||||||
2024. 2학기 양청학사 입사생 선발 공고 아래와 같이 2024. 2학기 양청학사생을 선발합니다. 1. 선발 구분
※ 상세 규정: 별첨 2. 선발 인원 가. 학년별 20명 내외로 전체 60명 정도를 선발하되, 학년별 선발 인원은 ‘양청학사운영위원회’에서 협의, 조정할 수 있다. 나. 선발 유형(A. 자기주도적 학습 역량, B. 원거리 및 생활 배려) 중 한 유형의 지원자가 인원 비율에 미달한 경우 다른 유형에서 충원한다. 3. 선발 일정 가. 입사 지원서 제출: 2024. 07. 12.(금) 16시 30분까지 - 소정의 「양청학사 입사 지원서」를 작성 제출함. - 제출 장소: 3층 교무실 학사운영부장 나. 서류 심사 발표 등 일정은 추후 공지 - 2024년 7월 31일 이후 합격자 발표 예정 4. 양청학사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은 ① 규칙이 엄격한 생활 분위기 ② 교우 관계나 개인 생활 리듬 ③ 개인적 역경 극복 능력 및 의지 등 기숙사라는 공동체 생활에 수반되는 제반 특성이나 불편 사항을 충분히 고려하여 결정해 주기 바랍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사유나 이해관계로 퇴사를 요청하는 것을 불허함.)
※제14조(입사 기간) : 학사 생활은 학기제로 운영함을 원칙으로 한다.(단, 3학년의 경우 학년제로 하며, 특별한 결격사유가 없는 한 학년 말 또는 졸업 시까지로 한다.) 2024. 7. 양청고등학교장 |
이전글 |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시행세부계획 공고문 |
---|---|
다음글 | 청주대+백석대 디지털새싹 SW.AI교육 학생모집 및 신청 안내(2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