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일정, 응시원서 접수, 대리접수 및 온라인 작성시스템 안내 |
|||||
---|---|---|---|---|---|
작성자 | 양청고 | 등록일 | 23.08.18 | 조회수 | 163 |
첨부파일 |
|
||||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원서접수 일정 및 방법 안내
1. 대학수학능력시험 일정 및 응시자격 가. 시험일: 2023. 11. 16.(목) 08:40 ~ 17:45 나. 시험 영역: 국어, 수학, 영어, 한국사, 탐구(사회ㆍ과학/직업), 제2외국어/한문 영역 다. 응시자격 - 2023학년도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 고등학교 졸업자 - 초중등교육법시행령 제98조 의거 고등학교 졸업자와 동등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사람
2. 원서 작성 가. 접수기간 동안 '온라인을 통한 응시원서 작성' 홈페이지 운영 (https://csatapply.kice.re.kr) 나. 운영 기간: 2023. 8. 24.(목) 09:00~9. 5.(화) 18:00까지 - 응시원서 온라인 작성시 사진 파일: 원서접수 시작일로부터 최근 6개월 이내(2023. 2. 25. 이후)에 촬영한 천연색 상반신 정면 여권용 규격 사진(가로 3.5.cm X 세로 4.5cm)로 머리의 길이가(정수리부터 턱까지 3.2cm~3.6cm)이어야 하며, (가로395~431pixel, 세로 507~550pixel), 확장자(JPG 또는 JPEG), 용량은 500KB까지 가능함 - 운영 기간에 응시원서를 온라인으로 작성하지 못한 수험생은 9.6.(수)~9.8.(금) 17:00까지 접수기관을 방문하여 접수해야 함
다. 온라인 시스템 이용절차 1) 수험생이 홈페이지 접속 2) 개인정보수집 동의 → 본인 실명 인증(간편/공동인증서, 휴대폰 중 1가지 선택) 3) 응시원서 주요 내용 입력(사진등록, 선택영역 및 선택과목) 4) 작성 내용 확인 5) 온라인 작성이 끝난 후에 신분증 지참하여 접수처 방문 필요
3. 원서 접수 및 변경 가. 원서 온라인 작성이 끝난 후, 수험생은 신분증을 지참하여 원서접수처(양청고등학교 행정실)를 방문하여 원서 접수를 완료해야 함. : 행정실에서 ①응시원서 내용 본인 확인 및 날인, ②응시수수료 납부, ③접수증 수령해야 함. : 방문 시 마스크 착용
나. 접수 및 변경: 2023. 8. 24.(목) ~ 9. 8.(금) 09:00 ~ 17:00 (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 (반드시 9. 8.(금) 17시 이전 입실하여야 하며, 규정 미준수에 따른 책임은 수험생 본인에게 있음.)
다. 유의 사항 : 접수처를 방문하여 응시원서 접수를 마감한 후, 응시원서 작성 내용(선택영역, 선택과목)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는 반드시 원서접수처를 방문하여 변경해야 함
4. 응시수수료 안내 - 4개 영역 이하(37,000원), 5개 영역(42,000원), 6개 영역(47,000원)
5. 문의 - 양청고 행정실 원서접수 담당자(043-717-8850) 및 3학년부 원서접수 담당자(043-717-8861)
|
이전글 |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시행세부계획 공고 및 보도자료 안내 |
---|---|
다음글 | 양청고등학교 교육공무직원(기간제 행정실무사) 채용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