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청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활동 보도자료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양청고 지은경학생의 아름다운 기부
작성자 최현옥 등록일 13.03.19 조회수 243
[충청일보 김헌섭기자] 특수교육대상 여고생이 1년간 지원받은 교육비(입학금, 수업료, 급식비 등)를 모아 재학중인 학교에 기부해 주위를 따뜻하게 하고 있다.
 
청원 양청고 지은경양(2년)은 특수교육 대상자 교육비로 1년동안 지원받은 200만원을 최근 학교 측에 전달했다.
 
지양은 "나눔을 함께 하는 기부 문화에 동참하게 된 것 만으로도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따뜻한 삶을 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양은 선천성 근육수축증으로 거동이 불편하지만 끊임없는 열정과 도전으로 학교 생활은 물론 봉사 활동 등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학교 측은 이 기부금을 지양의 뜻에 따라 도서 구입비로 사용할 예정이다.

일일보도자료

언론보도 > 일일보도자료

  제 목 : 양청고 지은경 학생의 아름다운 기부

  자료제공 : 양청고등학교

  연 락 처 : 717-8835

  보도일자 : 13-03-17

  담 당 자 : 공보실

특수교육대상 학생이 1년간 지원받은 교육비(입학금, 수업료, 급식비 등)를 모아재학 중인 학교에 기부하여 주위를 따뜻하게 하고 있다.
아름다운 기부의 주인공은 양청고(교장 김지홍) 2학년 지은경 학생으로 특수교육대상자교육비로 1년간 지원받은 금액 200만원을 14일 학교 측에 전달한 것이 뒤늦게 알려졌다.
지 양은 “나눔을 함께 하는 기부문화에 동참하게 된 것만으로도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따뜻한 삶을 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은경 학생은 선천성근육수축증으로 거동이 불편하지만, 끊임없는 열정과 도전으로 학교생활은 물론 봉사활동 등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학교 측은 전달된 기부금을 지은경 학생의 뜻에 따라 도서구입비로 사용할 예정이다. 

 

이전글 지역사회 사랑나눔 실천 및 재능기부를 위한 오송철도전기사무소와 아리솔동아리의 MOU체결식
다음글 청원 양청고 첫 졸업생 배출(제1회 양청고 졸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