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20-12호) 응급처치 동의서 제출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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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신미경 | 등록일 | 20.05.27 | 조회수 | 2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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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급상황 발생 시 신속하고 체계적인 구급처치를 실시하기 위해 응급처치와 개인정보활용에 대한 동의를 받고자 합니다.
이 동의서는 전교생을 대상으로 매년 받고 있으며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학교에서는 적절한 처치가 어려울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발작, 실신 등 유질환자는 평소 이용하는 병원명과 전화번호를 기록해주시면 상황 발생 시 신속한 대처가 가능하오니 상세히 기록 부탁드립니다. 또한 건강 상 이유로 학교에서 특별한 배려가 필요한 아동이나 약물 알러지가 있는 경우도 해당사항을 특이사항란에 자세히 기록하셔서 안전한 학생건강관리가 되도록 협조하여 주십시오. 혹 특이사항을 기록하는 것이 불편하신 경우에는 보건실로 따로 전화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로 가정학습 중인 학생은 등교하게 되면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학생들에게 베부된 동의서는 등교수업일에 담임선생님께 제출하시고, 분실하신 경우 첨부서식을 출력해서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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