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강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12기 양강초유치원학부모운영위원보궐선출 홍보 가정통신문
작성자 양강초 등록일 20.11.24 조회수 52

안 내 말 씀

코로나19로 인하여 안팎으로 여려가지 근심 걱정이 많은 202년 한해도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그동안 학교 운영 및 교육과정에 항상 협조해주신 학부모님 댁내의 평안과 행복이 충만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우리학교에서는 학교운영의 자율성을 높이고 교육의 주민자치 정신을 구현하기 하여 학부모와 지역사회 인사, 교원을 위원으로 하는학교운영위원회구성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작년 3월중에 선출된 12기 학부모 위원 중 유치원학부모위원께서 원아가 전출하여 자격이 상실되어 결원이 발생하여 보궐선출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특별한 결격사유가 없는 한 유치원재원생을 둔 학부모님들은 누구나 운영위원 후보가 될 수 있으며, 학교운영위원이 되면 학교운영과 관련된 중요한 의사결정에 참여함은 물론 교육 전반에 대한 동반자적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자녀들이 지역의 실정과 특성에 맞는 다양하고 창의적인 교육환경 속에서 질 높은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여러 학부모님들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구 분

인 원

자 격

비 고

학부모위원

1

본교 병설유치원에 자녀를 둔 학부모

1

기타자세한 사항은 우리학교 홈페이지 학교운영위원회 코너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01124

양 강 초 등 학 교 장

 

이전글 제12기 유치원학부모운영위원 보궐 선출 공고
다음글 제12기 양강초 운영위원회 지역위원 당선자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