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운영내용 | 비고 |
운영기간 | 2020년 10월 31일 ~ 2020년 12월 20일 | 기관운영에 지장이 없는 경우 변동 가능 |
11월 – 주1회 (토~일 / 1박2일) 12월 – 주3회 (화~수, 목~금, 토~일 / 1박2일) |
이용대상 | 교직원 및 유‧초‧중‧고 학생 포함 가족단위 | 퇴직교직원 포함 |
이용가능 시설 | 생활실 6실 (취사 금지, 공용 전자렌지 및 온수기 비치) | 식당, 산책로, 느티나무 쉼터(개인텐트 설치 금지) |
신청방법 | ‣홈페이지(https://cbstc.go.kr) 신청 및 추첨 ‣11월 예약: 10월 22일(목)~24일(토) 신청(10월26일 추첨) ‣12월 예약: 11월 12일(목)~14일(토) 신청(11월16일 추첨) | -유선 또는 게시판 예약 불가 -신청 완료시 문자메세지 전송 |
이용요금 | ‣현직교직원: 20,000원 ‣퇴직교직원 및 학생가족: 30,000원 | -1실 1박2일 기준 -입실 3일 전까지 납부 |
입/퇴실 시간 | ‣입실: 14시부터 18시까지(입실마감) ‣퇴실: 익일 11시 이전 | 퇴실시간 미준수시 포인트 감점(30점) |
입실시 제출서류 | ‣교직원 본인 입실시: 신분증 (교직원 본인을 포함하지 않은 입실 불가) ‣학생 포함 가족 입실시: 학부모 신분증, 재학증명서 (학부모 없이 학생만 입실 불가) | -신분증 제시 필수(면허증,주민등록증, 공무원증 등) -신분증은 본인 확인 용도로만 사용 |
이용제한 | ‣수련원 사정에 의해 운영기간 변경 가능 ‣가족단위가 아닌 동호회 또는 야유회성 모임 예약 불가(적발시 이용제한) | -신청횟수 제한: 월 신청횟수 제한 없음(포인트제 운영) -시설이용 제한: 1회당 1실 -인원 제한: 신청자 1인당 최대 6명 |
안전조치 | ‣ 수련원 자체 주1회 소독 실시(시설물 전체) ‣ 수련원 이용자 발열체크(입실 전, 퇴실 전) / 출입자 명부 작성 ‣ 홈페이지 안내 및 입소 시 서면조사 ‣ 손소독기 비치: 생활실 및 모든 실내 시설 ‣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 안내장 배부 ‣ 이용자 안전수칙 배부 | -마스크 미착용시 이용제한 -14일 이내 해외 방문자 이용 금지 -수련원 등록부 작성자 외 외부인 출입 금지 |
예약취소 | ‣ 사용 당일 이전 취소: 홈페이지 예약 취소 ‣ 사용당일 취소: 유선전화로 문의 ※ 당일 취소시 사용료 환불 없음 ※ 1일 전까지 취소하는 경우 사용료 전액 환불 | 취소시점에 따라 포인트 감점 및 이용료 발생 |
예약문의 및 상담 | 제천분원 최정민 주무관(648-0939) | |
이용료 납입방법 | 붙임참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