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당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원당초 학교장 취임 인사
작성자 원당초 등록일 22.09.01 조회수 264

원당초 교장 취임 인사장

학부모님께

아직도 끝이 보이지 않고 더욱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우리 모두의 삶이 힘든 요즘 무엇보다 건강에 유의하셔야 할 때입니다.

모두 평안하신지요?

교육활동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지역사회와 학교를 사랑해주시는 학부모님들께 먼저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91일 원당초등학교에 교장으로 부임한 임재석입니다.

음성 문화예술교육의 거점인 원당초등학교에 교장으로 부임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하며, 지면으로 인사를 드리게 됨을 혜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미래를 향한 꿈을 품고 그 꿈을 실현하는 생동감 넘치는 원당초 교육을 위해 다음과 같이 어린이들이 성장될 수 있도록 교육적인 지원을 다하고 교직원과 학부모님, 지역사회와 협력 소통하는 교장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첫째, 바른 품성으로 자존감을 키우며 남을 배려할 줄 아는 어린이가 되도록 지원하겠습니다.

둘째, 기본적인 학습능력 신장으로 잠재력을 성장시켜 창의적으로 자기를 표현하는 어린이가 되도록 지원하겠습니다.

셋째, 자연을 사랑하며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으로 자신을 안전하게 지키는 어린이가 되도록 지원하겠습니다.

넷째, 문화 예술교육으로 자신의 삶을 아름답게 가꾸고 감성을 즐기는 어린이가 되도록 지원하겠습니다.

원당초 어린이들은 미래사회의 주인공들입니다. 미래의 주인공들을 위해 모두가 한마음 되어 날마다 새롭게 발전하는 생동감 넘치고 행복한 원당교육이 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그리고 항상 교장실을 개방하여 학부모님의 상담이나 조언을 겸손한 마음으로 기다리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가정과 일터에 행복과 사랑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2022. 9. 1.

원당초등학교장 임재석

이전글 2022학년도 수학여행 정산서 공개
다음글 원당초 기간제 교사 모집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