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하굣길 SW·AI교실(상반기) 1,2,3기 신청 안내(1기: 27일 17시마감)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03.24 | 조회수 | 107 | ||||||||||||||||||||||||||||||||||||||||||||||||||||||||||||||||||||||||||||||||||||||||||||
첨부파일 |
|
||||||||||||||||||||||||||||||||||||||||||||||||||||||||||||||||||||||||||||||||||||||||||||||||
2024. 하굣길 SW·AI교실(상반기) 1,2,3기 신청 안내
1. 교육기간 가. 1기: 2024. 4. 2.(화) ~ 23.(화), 매주 화요일 18:30~20:10, 4회 나. 2기: 2024. 5. 7.(화) ~ 28.(화), 매주 화요일 18:30~20:10, 4회 다. 3기: 2024. 6. 4.(화) ~ 25.(화), 매주 화요일 18:30~20:10, 4회
2. 교육장소: 충북교육연구정보원(15강좌), 충주소프트웨어교육센터(3강좌) 3. 교육내용: SW·AI 관련 18개 강좌 파일 참조 4. 신청방법
가. 신청기간: 1기) 2024. 3. 21.(목) 10:00 ~ 3. 27.(수) 17:00까지 (선착순으로 선정) 2기) 2024. 4. 25.(목) 10:00 ~ 5. 1.(수) 17:00까지 (선착순으로 선정) 3기) 2024. 5. 23.(월) 10:00 ~ 5. 29.(수) 17:00까지 (선착순으로 선정)
나. 신청방법 1) 충북교수학습지원센터 사이트(https://www.cbedunet.or.kr/) 접속 후 로그인 (PC, 모바일 가능, 네이버 또는 카카오 로그인 가능) 2) 홈 → SW·AI교육 → 체험교육 신청 → 학생,학부모 개별 신청 → 충북교육연구정보원 / 충주소프트웨어교육센터 3) 개인정보 제공 동의 및 수강생 정보 입력 (학교, 학년, 이름, 연락처 등) 4) 원하는 강의 주제, 장소, 기간 및 교육대상 등을 고려하여 신중하게 결정 5) 선착순으로 수강생을 선정함 (1기 , 2기 , 3기 중복 신청 가능, 선정 10 명, 예비 10 명) ※ 학생이 직접 수강 신청하는 것이 원칙 (교사가 일괄 신청할 수 없음)
5. 교육 대상자 발표: 1기) 3. 28.(목), 2기) 5. 2.(목), 3기) 5. 30.(목) - 참가학생의 소속 학교로 교육대상자 명단 공문 발송 - 신청시 입력한 연락처로 문자메시지(SMS) 전송 - 사이트에서 선정여부 확인 가능(SW·AI교육 확인 및 취소 탭)
6. 강좌 안내
가. 1기 (2024. 4. 2.(화) ~ 23.(화) 매주 화요일 18:30~20:10)
나. 2기 (2024. 5. 7.(화) ~ 28.(화) 매주 화요일 18:30~20:10)
다. 3기 (2024. 6. 4.(화) ~ 25.(화) 매주 화요일 18:30~20:10)
-------> 각 기수별, 강좌별 세부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24학년도 1학기 학부모 학교교육 설명회 연수 자료 |
---|---|
다음글 | <2024년 3월 우유비 스쿨뱅킹 안내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