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04 광주비엔날레 사이버 서포터 최승자입니다.
2004 광주비엔날레 그 뜨거운 축제가 열리는 거 아시나요?
광주비엔날레는 우리시대의 정치, 사회, 문화 등을 현대미술작품 속에 녹여내어 우리가 현재를 이해하고 삶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새로운 휴식공간을 제공합니다.
9월11일부터 11월 13일까지 65일동안 풍성한 볼거리와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한데 어우러지는 이번 2004광주비엔날레는 "배달퍼포먼스"에서 "한가위 레이브파티까지"까지 쉴새없이 즐거운 테마파크형 축제행사로 구성되었습니다. 그리고 축제행사는 풍성한 볼거리와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한데 어우러져는 신명이 난장이 될 예정입니다.
특히 비엔날레 사상 처음으로 시도되는 ''참여관객제도''는 관객들이 직접 작품 기획과 제작과정에 참여하여 참여작가들과 함께 2004광주비엔날레를 만들어 갈 것입니다. 초등학교 6학년생부터 광부, 시인, 퓰리처상수상자까지 참여관객들은 참신하며, 독창적인 시도를 선보입니다.
''먼지 한 톨 물 한 방울'' 이라는 주제 아래 광주광역시 중외공원 문화벨트 일원에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입장요금이 어른, 청소년, 어린이 각각 12,000원, 5,000원, 2500원이지만 예매와 단체할인 시 500∼2,000원까지 할인된답니다. 예매를 서두르시기 바라구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 http://www.gwangju-biennale.org/를 참조하세요.
그리고 한가지 더!
인터넷 주소창에 한글로 ''비엔날레'' 또는 ''광주비엔날레''를 입력하시면 저희 홈페이지에 간단하게 접속하실 수 있고,
다른 기사를 원하시면 클릭해주세요!
허락없이 글을 올려서 사과말씀 드립니다.
글을 지우시려면 비밀번호는 '1111'입니다.
게시판의 성격과 다소 맞지 않더라도 양해 바라구요
비엔날레가 성공적으로 잘 개최되길 바라는 마음과 작은 애착으로 몇 자 적어보았습니다.
많은 호응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