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미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홍보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왕미초, '2013 찾아가는 하우스콘서트' 관람
작성자 왕미초 등록일 13.11.27 조회수 245
왕미초등학교(교장 이범재)는 지난 11월22일 본교 다목적실에서 제천시와 제천심포니오케스트라가 주관하는 '2013 찾아가는 하우스콘서트'를 관람했다.

초겨울 추위에도 불구하고 30여 명의 학부모와 재학생이 함께 관람한 하우스콘서트는 아름다운 현악앙상블의 향기와 온기로 가득했다.

찾아가는 하우스콘서트 프로그램은 제천심포니오케스트라의 모차르트 현악4중주 9번의 연주를 시작으로 우리 귀에 익숙한 인어공주, 오즈의 마법사의 OST를 연주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콘서트 분위기를 조성했다.

소프라노 장연주, 피아니스트 엄태현의 피아노연주와 더불어 뮤직컬 맘마미아 삽입곡 메들리를 연주해 신나고 흥겨운 분위기로 막을 내렸다.

김영애 학부모회장은 "큰 공연장에서 들을 수 있는 멋진 클래식 음악을 학교 강당에서 가깝게 마주앉아 들을 수 있어 무척 행복했고, 앞으로도 오늘처럼 작은 무대에서 이루어지는 클래식 공연이 자주 마련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장병훈 교감은 "자라나는 어린이에게 좋은 음악을 자주 들려주고 가깝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 것이 고운 심성과 정서순화에 큰 도움이 된다"며 "특히 문화적 체험을 자주 할 수 없는 농산촌 어린이에게 직접 공연 문화를 체험하고 감상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11월25일>






이전글 왕미초, 부모님과 함께 하는 1일 바리스타 체험
다음글 왕미초, 방과후학교 교육활동 공개수업주간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