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미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홍보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왕미초, '왕미솔빛오케스트라 음악회' 공연
작성자 왕미초 등록일 13.10.07 조회수 272



왕미초등학교(교장 이범재)는 4일 '왕미솔빛오케스트라 음악회'를 열었다.

'왕미솔빛오케스트라'는 2012학년도 9월에 창단된 왕미초의 관현악단이다.

학부모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학생들의 꾸준한 노력으로 한층 폭넓은 음악의 세계로 나아가고 있다.

이날 공연은 1~2학년 바이올린부 학생들 30여 명의 특별공연으로 막을 열었다.

음악회는 윤예빈 외 7명의 비발디 사계 중 '가을' '팽이치기' 첼로 연주를 시작으로 플릇, 바이올린 등의 앙상블 연주 프로그램으로 음악회 분위기는 서서히 고조됐다.

드보르작의 신세계교향곡 제2악장 'Largo' 및 4악장의 합주에서는 많은 갈채와 환호를 받았다.

이영애 학부모회장은 "학생들의 꾸준한 연습과 노력으로 만들어 낸 멋진 화음의 어우러짐으로 어떤 음악회보다도 더 편안하고 즐겁게 감상할 수 있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범재 교장은 "각각의 음색을 하나의 멋진 화음으로 만들어내듯 학생들 개인의 능력이 서로 조화롭게 어우려져 건강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이 될 수 있도록 하는데 솔빛오케스트라 운영이 큰 효과가 있어 앞으로도 꾸준히 내실있는 운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10월4일>
이전글 올바른 경제 생활 습관 형성을 위한 '왕미 경제 자람이의 날'
다음글 왕미초, '학부모 경제 교실'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