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원대학교부설월곡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및 예비소집 운영 안내
작성자 정인숙 등록일 21.12.02 조회수 338
첨부파일

학부모님께

지금까지 인편, 우편으로 통지해 오던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 및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열람, 출력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우리학교 예비소집일을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 취학통지서 발급

     ①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21.12.3.()'21.12.12.(), 10일 간 예정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출력 및 PDF저장)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 '21.12.13.()'21.12.20.(), 8일 간 예정

  나. 예비소집 운영

       - 일시: ‘21.12.28.() 14:00

       - 장소: 월곡관(월곡초등학교 내)

       - 방법: 대면 방식(시간 분산 운영, 추후 안내)

 

 

이전글 사춘기 자녀와의 대화법
다음글 2021 겨울방학 방과후학교 인원 초과부서 추첨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