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및 예비소집 운영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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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정인숙 | 등록일 | 21.12.02 | 조회수 | 33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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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부모님께 지금까지 인편, 우편으로 통지해 오던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 및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열람, 출력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우리학교 예비소집일을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 취학통지서 발급 ①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21.12.3.(금)∼'21.12.12.(일), 10일 간 예정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출력 및 PDF저장)
②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 '21.12.13.(월)∼'21.12.20.(일), 8일 간 예정 나. 예비소집 운영 - 일시: ‘21.12.28.(화) 14:00 - 장소: 월곡관(월곡초등학교 내) - 방법: 대면 방식(시간 분산 운영, 추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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