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원대학교부설월곡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한국교원대학교부설월곡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 규정(안) 의견조회 공고
작성자 한국교원대부설월곡초 등록일 25.04.03 조회수 10
첨부파일

한국교원대학교부설월곡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일부개정 규정()에 

대한 의견조회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의견이 있는 경우 기한 내 의견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의견조회 기간: 2025. 4. 3.(목) ∼ 2025. 4. 9.(수)

나. 제출방법:  [붙임2] 의견서를 작성하여 월곡초 이메일(wallgok@knue.ac.kr)로 제출

다. 문의전화:  043-280-0607

 

 

이전글 제136회 학교운영위원회 회의 개최 공고
다음글 제18기 학교운영위원회 교원위원 무투표 당선 결정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