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원대학교부설월곡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한국교원대학교부설월곡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 규정(안) 의견조회 공고
작성자 한국교원대부설월곡초 등록일 25.04.03 조회수 9
첨부파일

한국교원대학교부설월곡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일부개정 규정()에 

대한 의견조회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의견이 있는 경우 기한 내 의견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의견조회 기간: 2025. 4. 3.(목) ∼ 2025. 4. 9.(수)

나. 제출방법:  [붙임2] 의견서를 작성하여 월곡초 이메일(wallgok@knue.ac.kr)로 제출

다. 문의전화:  043-280-0607

 

 

이전글 제136회 학교운영위원회 회의 개최 공고
다음글 제18기 학교운영위원회 교원위원 무투표 당선 결정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