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호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행정공동정보이용 시스템 관련 안내(학생부 주소연계)
작성자 김서한 등록일 20.04.27 조회수 217

2020 학교생활기록부 행정정보공유 연계시스템 운영 안내

        목적

      ❍ 학교생활기록부(이하 학생부)에 기재되는 학생의 인적사항 중 주소 관리 시 교원의 업무 경감 및 학부모의 증빙서류 제출 불편 해소

 

<동의서 양식(참고용)> ※ 유무선으로 사전동의 후 등교후 다시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1. 이용사무별 공동이용 행정정보(구비서류)

 

이용 사무(이용목적)

공동이용 행정정보

동의여부

(동의 시 서명 또는 날인)

학교생활기록부 작성정정

주민등록표 등초본

 

2. 학교명 : 운호중학교

 

3. 정보 공동이용 기간: 2020학년도 1년간(1, 2학기)

 

4. 정보주체(본인)동의사항 등

 

○ 본인이 동의한 위 사무에 대한 행정정보를 학교장이 전자정부법36에 따른 행정정보 공동이용을 통해 주민등록표 등초본 관련 행정정보를 처리하는데 동의합니다.

○ 만일 위 행정정보를 학교장이 처리하는 것에 대해 본인이 동의를 하지 아니할 경우 에도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동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그 해당 부분에 대해서는 직접 서류(주민등록표 등초본)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이전글 원어민교사와 함께하는 온라인 영어학습 프로그램 참가 안내
다음글 2020. 온라인 직지사랑과학축제한마당 추진계획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