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호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행정공동정보이용 시스템 관련 안내(학생부 주소연계)
작성자 김서한 등록일 20.04.27 조회수 175

2020 학교생활기록부 행정정보공유 연계시스템 운영 안내

        목적

      ❍ 학교생활기록부(이하 학생부)에 기재되는 학생의 인적사항 중 주소 관리 시 교원의 업무 경감 및 학부모의 증빙서류 제출 불편 해소

 

<동의서 양식(참고용)> ※ 유무선으로 사전동의 후 등교후 다시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1. 이용사무별 공동이용 행정정보(구비서류)

 

이용 사무(이용목적)

공동이용 행정정보

동의여부

(동의 시 서명 또는 날인)

학교생활기록부 작성정정

주민등록표 등초본

 

2. 학교명 : 운호중학교

 

3. 정보 공동이용 기간: 2020학년도 1년간(1, 2학기)

 

4. 정보주체(본인)동의사항 등

 

○ 본인이 동의한 위 사무에 대한 행정정보를 학교장이 전자정부법36에 따른 행정정보 공동이용을 통해 주민등록표 등초본 관련 행정정보를 처리하는데 동의합니다.

○ 만일 위 행정정보를 학교장이 처리하는 것에 대해 본인이 동의를 하지 아니할 경우 에도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동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그 해당 부분에 대해서는 직접 서류(주민등록표 등초본)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이전글 원어민교사와 함께하는 온라인 영어학습 프로그램 참가 안내
다음글 2020. 온라인 직지사랑과학축제한마당 추진계획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