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학년도 07~08월분 학교급식물품(부식 및 양념류)공동구매 입찰공고(긴급) |
|||||
---|---|---|---|---|---|
작성자 | 박은아 | 등록일 | 14.06.24 | 조회수 | 139 |
첨부파일 |
|
||||
1.관련 가. 운호중-5856(2014.6.18.)¨2014.07~08월분 학교급식물품(공동구매) 입찰자료 보냄¨ 나. 운호고-6390(2014.6.19.)“2014.07~08월 학교급식 실시 계획”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법률 제10조(입찰공고),동법 시행령 제112조(경쟁입찰의 성립) 및 제35조(입찰 공고의 시기)의 규정 2. 2014학년도 07~08월분 학교급식물품(부식및양념류)공동구매 전자입찰(긴급) 공고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입찰건명: 07~08월분 학교급식물품(부식 및 양념류)공동구매 전자입찰 나. 공 고 일: 2014.06.19(물품 설명서 동시 공개) 다. 입찰기간: 2014.06.19.(목)15:00 ~ 06.26(목)15:00 라. 개찰일시: 2014.06.26(목)16:00 운호고등학교 입찰진행관 PC 마. 계약방법: 제한경쟁에의한 낙찰하한율(87.745%)이상 최저가 총액 입찰 바. 게시방법: G2B(나라장터),충청북도교육청 및 우리학교 홈페이지 게재 붙 임 1. 학교급식물품 공동구매 전자입찰 공고문(운호고 2014-12호) 1부 2. 물품설명서(부식및양념 학교별) 1부. 3. 학교급식물품 구매계약 특수조건 1부. 끝.
|
이전글 | 2014. 상반기 학교급식비 중 식품비 사용비율 |
---|---|
다음글 | 2013. 하반기 학교급식 만족도조사 통계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