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천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나의 6번째 영재수업(4D프레임+공개수업)
작성자 황동우 등록일 19.05.18 조회수 32

오늘은 최성규선생님의 마지막수업인 수학 4D프레임에대해 배웠다. 거기에 공개수업까지 했다. 4D프레임은 막대기와 몇발이라는 것으로 막대기를 이어서 하는거다. 이것으로  평면도형을 만들었는데 중간에 선생님이 정 십일각형을 만들면 상품을 주신다고 하셨다.

상품이라는말에 나는 열심히 만들었지만 우리조에서 한명이 먼저 성공했다.                                                                                       그래도 우리조에서 먼저 만들었으니까 그나마 다행이었다. 다음은 입체도형을 만들었다.

정사면체,정육면체,정팔면체,정십이면체,정이십면체를 만들었다. 나는 정이십면체도 만들었다.

뿌듯했다. 다음은 저번시간에 했던 시어핀스키 삼각형을 이걸로 만들었다. 엄청 컸다. 다음은 자유 작품을 만들었다.

나는 캡슐모양을 발별로 만들었다. 재미있었다. 이제는 최성규 선생님과 수업을 하지 않는다. 이제 진행하실 선생님은 아직 한번도 안하신 공지경,박소윤선생님,그리고 두번의 수업을 진행하신 유재광 선생님이다. 다음주는 아마 과학을 할것 같다. 다음주도 모두

화이팅!!!!!!!!!!

 

 

이전글 영재6번째수업_4D프레임-공개수업_
다음글 [여섯 번째 영재반 수업] 4D 프레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