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천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다중지능테스트와 버킷리스트 목표 세우기
작성자 이현지 등록일 17.10.20 조회수 37

이번 영재학급 수업에서는 다중지능테스트와 버킷리스트 목표 세우기를 하였다

처음에 혈액형 수업,테스트수업이라는 것만 들었을때도 아 굉장히 재미있는 수업이 돼겠구나

 생각했는데 역시나 영재학급 수업을 하고 나니 다음 수업이 기대된다는 생각을 저절로 했던것 같다

먼저 색상으로 성격테스트를 보았는데 나는 주황색을 택했고

대부분의 많은 친구들이 연두색을 골랐다

다행이도 연두색은 좋은 장점들만 모여있어서 친구들이 기분 좋아했었던것 같다

다음은 다중지능테스트를 하였는데 나는 자기관리성이 제일 높게 나왔다

자연관련성이 제일 낮게 나와서 자연에 관심을 많이 가져야겠구나 생각을 하였다

 다중지능테스트에서 자기관리성 다음으로 높았던것 수학지능이였다

 다른 친구들테스트도 보니 나랑 많이 달라 아 이친구는 이런점이 좋고 이런점이 조금 부족하구나

많이 느낄수있었다

 다음은 버킷리스트 목표를 세웠다

 설명을 들어보니 내가 버킷리스트 목표를 정하고 종이에 적어 텀플러로 물을 들고 다닐수 있게 만든 정말 창의적인 버킷리스트 만들기였다

선생님께서는 계속 생각만 하기 보다는 눈으로 오래 계속 보는게 더 효과가 클 것이라고 말씀하셨다

그리고 왠만하면 구체적으로 적는게 좋을것이다라는 말씀도 함께 해주셨다

나는 선생님의 말씀을 참고하여 나만의 버킷리스트 만들기에 돌입하였다

서울검찰청 검사 35살이전에 돼어보기 등등 나는 이 목표를 포함애2개의 목표를 더적은뒤 친구들 버킷리스트도 보았다 친구들도 정말 좋은 버킷리스트를 많이 적었었다

이제혈액형관련수업을 한다고하는데 다음수업이 기대된다

이전글 버킷리스트
다음글 16번째 영재수업 리더쉽, 다중지능 테스트, 버킷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