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천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영재학급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영재학급의 소식을 알려주는 곳입니다.
운천초 영재학급 온라인 지원서와 자기 보고서 제출 방법 수정 안내
작성자 신경미 등록일 12.02.10 조회수 757

- 1차 공고문에서 GED 시스템에서 지원 학생들이 지원 학생 온라인 지원서와 자기 보고서를 출력하여 제출하라고 공지를 했습니다. 

- 온라인 지원서와 자기 보고서 제출 방법이 수정되어 다시 안내하겠습니다.

   

      < 운천초 영재학급 지원 서류 제출 방법>

1. 운천초 영재학급 지원 학생들이 GED 시스템에서 온라인 지원서와 자기 보고서와 4종의 체크리스트를 작성합니다.

2. 추천하는 담임 교사가 GED 시스템에 가입하여 지원 학생을 찾은 후 추천서를 작성합니다.

3. 지원학교도 추천 담임교사가 정합니다.

4. 모든 서류 작성이 완료된 후 지원 학생의 온라인 지원서와 자기 보고서를 담임 선생님이 출력합니다.

5. 출력한 서류를 학교별 수합하여 운천초 영재학급으로 제출합니다.

 

* 2월 8일자 공고문에 제시된 서류 제출 방법이 변경되었으니 숙지하시어 운천초 영재학급에 지원하는 학생들이 불이익을 당하는 일이 없도록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앞으로 모든 일정은 운천초 홈페이지 영재학급에 올릴 예정이니 영재학급 홈페이지를 자주 들어와서 불이익을 당하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12 영재학급 지원학생 수험표 출력방법 안내
다음글 영재학급 영재교육대상자 지원시 유의점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