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천초 영재학급 온라인 지원서와 자기 보고서 제출 방법 수정 안내 |
|||||
---|---|---|---|---|---|
작성자 | 신경미 | 등록일 | 12.02.10 | 조회수 | 757 |
- 1차 공고문에서 GED 시스템에서 지원 학생들이 지원 학생 온라인 지원서와 자기 보고서를 출력하여 제출하라고 공지를 했습니다. - 온라인 지원서와 자기 보고서 제출 방법이 수정되어 다시 안내하겠습니다.
< 운천초 영재학급 지원 서류 제출 방법> 1. 운천초 영재학급 지원 학생들이 GED 시스템에서 온라인 지원서와 자기 보고서와 4종의 체크리스트를 작성합니다. 2. 추천하는 담임 교사가 GED 시스템에 가입하여 지원 학생을 찾은 후 추천서를 작성합니다. 3. 지원학교도 추천 담임교사가 정합니다. 4. 모든 서류 작성이 완료된 후 지원 학생의 온라인 지원서와 자기 보고서를 담임 선생님이 출력합니다. 5. 출력한 서류를 학교별 수합하여 운천초 영재학급으로 제출합니다.
* 2월 8일자 공고문에 제시된 서류 제출 방법이 변경되었으니 숙지하시어 운천초 영재학급에 지원하는 학생들이 불이익을 당하는 일이 없도록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앞으로 모든 일정은 운천초 홈페이지 영재학급에 올릴 예정이니 영재학급 홈페이지를 자주 들어와서 불이익을 당하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12 영재학급 지원학생 수험표 출력방법 안내 |
---|---|
다음글 | 영재학급 영재교육대상자 지원시 유의점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