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
|||||
---|---|---|---|---|---|
작성자 | 운천초 | 등록일 | 11.06.24 | 조회수 | 118 |
급식용 쇠고기 납품 건에 관한 알림 인터넷 뉴스에 ‘ㅅ’업체에서 급식용 쇠고기 납품 건과 관련하여 본교 이름이 기재된 바 있는데 다음과 같은 경위로 볼 때 사실과 다름을 알립니다.
1. 건명 : 급식용 쇠고기 납품 2. 납품처 : ‘ㅅ’ 업체 3. 납품시기 : 2010년 10월 4. 납품내역 : 앞다리 8kg, 양지 16kg, 우둔 22kg, 설도 8kg(총 54kg) 납품 5. 구제역 최초 발생시점 : 2010년 12월 29일(경북 안동지역) 6. 쇠고기 납품절차 급식계획수립 → 시장조사 → 조달청 입찰 공고 → 시장가격의 90% 인접한 사업자 낙찰 → 계약체결 → 육류업자 쇠고기 납품(등급판정확인서 및 도축검사증명서 첨부) → 쇠고기이력추적제 사이트에 발급번호 입력, 확인 → 검수 → 입고 → 조리작업 위의 사실로 보아 우리 학교에 납품한 ‘ㅅ'업체 고기는 구제역 발생 시점 2개월 전으로 병든소(구제역)의 납품이 희박한 것으로 판단되며, 본교에서 쇠고기 납품 검수시 축산물품질평가원(http://www.kormeat.co.kr)사이트에서 발급번호를 통해 합당한 고기임을 확인한 후 납품받았습니다. 우리 학교에서는 앞으로도 학생들의 건강 증진을 위하여 최상급의 식품이 납품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1. 6. 24 운천초등학교장 |
이전글 | 2011년도 학교급식 공개의날 결과 |
---|---|
다음글 | 2011. 운천초 학교급식소 산재예방 세부교육계획및 자체점검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