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천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1. 겨울방학 방과후학교 운영 안내문
작성자 백주연 등록일 21.11.24 조회수 295
첨부파일

겨울철 감염병 예방 및 교육청의 교육회복지원 사업 취지에 따라 학생들이 안전하게 방과후 학교를 참여할 수 있도록 2학기 방과후학교와 연이어 겨울방학 방과후학교를 4주간 운영합니다.

1) 운영기간: 2021년 12월 16일(목)~2022년 1월 19일(수) 부서별 4주간 운영 *부서별 종강일 다름.

2) 겨울방학 방과후학교 신청 및 취소 문의는 방과후 프로그램 강사에게 직접 문의

3) 신청 마감일: 2021년 12월 1일(수) 기간 엄수

    - 기존 수강생은 별도 신청없이 계속 이어서 수강하는 것으로 간주함.  

    - 잔여 인원만큼 신청 가능함.(기존 수강생 취소 발생시 선착순 대기 순서에 따라 추가 가능) 

    - 겨울방학 방과후학교 참여 명단 확정 후 변동 불가하므로 신중하게 신청 및 취소할 것!

4) 신청 방법: 교실 배부된 가정통신문의 강사 휴대폰번호로 양식에 맞춰 문자메시지 전송(12월 1일 수요일 마감 확정)

                <양식: 운천초등학교 0학년 0반 0번 홍길동 000부(A반) 신청합니다. > 

5) 참고사항: 겨울방학 방과후학교는 무료로 운영됨.

             - 교육회복지원 사업 일환으로 2021. 2학기 방과후학교 수강료 한시적 지원

             - 지원 예산 소진 후 수익자 부담으로 전환   

 

* 가정통신문을 더 참고해주세요.

2021. 겨울방학 방과후학교 운영 안내문(개인정보제외)001

2021. 겨울방학 방과후학교 운영 안내문(개인정보제외)002

 

이전글 함께 실천하는 사이버폭력예방 교육
다음글 2022학년도 교육과정 수립을 위한 기초 설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