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급식소 등 액화석유가스(LPG) 구매 소액수의 견적(단가) 공고 |
|||||
---|---|---|---|---|---|
작성자 | *** | 등록일 | 17.02.17 | 조회수 | 884 |
첨부파일 |
|
||||
2017학년도 급식소 및 휴게실 가스 공급을 위한 “2017년도 급식소 등 액화석유가스(LPG) 구매 소액수의 견적 공고”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입찰사항 : 2017학년도 급식소 등 액화석유가스(LPG) 구매 소액수의 견적(단가) 공고 나. 견적서 제출 기한 : 2017. 2. 17.(목) 15:00 ~ 2017. 2. 23.(목) 10:00 다. 구매예정수량 : 급식소 3,437㎥, 휴게실 1,163㎥ (구매량은 학교 실제 사용량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라. 기초금액 : 4,187.97원(부가가치세 포함) 마. 계약기간 : 2017.3.1.(수)~2018.2.28.(수) 바. 개찰일시 및 장소 : 2017.2.23.(목) 11:00 입찰집행관 PC 사. 계약방법 : 2인 이상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단가계약/지역제한(충북 제천) 아. 낙찰방법 : 제한적 최저가(90% 이상) 자. 공고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의 입찰정보->물품->공고현황 조회 우리학교 홈페이지->게시판->공지사항 차. 근거법령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3조 자세한 사항은 붙임 공고문과 특수조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17학년도 재학생(2,3학년) 반배정 결과 |
---|---|
다음글 | 2017.3월분 의림여중 외 2교 학교급식재료(육류)공동구매 소액수의 견적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