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림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의림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에 대한 의견수렴
작성자 의림초 등록일 22.11.16 조회수 11
첨부파일

의림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에 대해 의견수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건 명 의림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

2. 목 적 학교 교육여건 및 주변 상황 변화에 따른 일부 규정의 개정

3. 주관기관 의림초등학교 행정실

4. 안내기간 : 2022년 11월 16일부터 2022년 11월 23일까지(7일간)

5. 의견제출 : 2022년 11월 16일부터 2022년 11월 24일까지(8일간)

이전글 제155회 의림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다음글 제154회 의림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 결과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