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학교알리미 이용자 만족도 조사 참여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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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권효은 | 등록일 | 12.10.15 | 조회수 | 824 |
2008년 12월부터 시행하고 있는 초중등학교 정보공시제의 효율적인 운영과 학생, 학부모 등 교육수요자에게 정확하고 신뢰성 있는 정보 제공, 더 나은 학교알리미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학교알리미 이용자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 중이오니,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1. 참여 기간 : 2012. 10. 15(월) ~ 2012. 11.30(금) 2. 참여 대상 : 학교알리미 이용자(학부모, 학생, 교직원, 도민 등) 3. 참여 방법 : 우리 학교 홈페이지 우측 하단(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 배너 클릭 → 만족도 조사 팝업창이 뜨면 '온라인 설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진행
※ 학부모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 다시 한 번 꼭꼭 부탁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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