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림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2년 학교알리미 이용자 만족도 조사 참여 안내
작성자 권효은 등록일 12.10.15 조회수 824

2008년 12월부터 시행하고 있는 초중등학교 정보공시제의 효율적인 운영과 학생, 학부모 등 교육수요자에게 정확하고 신뢰성 있는 정보 제공, 더 나은 학교알리미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학교알리미 이용자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 중이오니,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1. 참여 기간 : 2012. 10. 15(월) ~ 2012. 11.30(금)

2. 참여 대상 : 학교알리미 이용자(학부모, 학생, 교직원, 도민 등)

3. 참여 방법 : 우리 학교 홈페이지 우측 하단(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 배너 클릭 만족도 조사 팝업창이 뜨면 '온라인 설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진행

 

※ 학부모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 다시 한 번 꼭꼭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간소화된 학부모서비스 가입 안내
다음글 동명초 이전에 따른 통학구역 조종에 따른 여론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