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락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9월을 보내며........
작성자 동락초 등록일 12.09.27 조회수 193

  개학 후 유아들과 함께 동락한마당잔치, 숲속유치원, 가을 현장학습, 대전동물원,  안전체험관을 다녀오는 바쁜 한달이었습니다.

 

  정일화  - 줄넘기를 연속해서 5번을 하지 못하였는데 9월이 가지전에 이제 5번은 문제없답니다. .                    줄넘기가 재미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곽지섭  - 체육활동을 너무 좋아하며,  미술영역에서  재활용품으로 멋지게 만들도 잘합니다.

이다인  - 미술영역에서 만들기를 너무 좋아하고 잘 하며, 유치원의 모든 활동을 즐거워  합니다.

박근영 - 체험학습이나 경험했던일을 그림으로  잘 표현하고 젓가락질이 조금씩 합니다..

공미주  - 동화책 제목을 잘 읽습니다.  급식시간에 '점심에 무엇을 먹었나요?' 공부를 합니다. 

                    처음에는 힘들어 했는데 요즘은 조금씩 즐거워합니다.

서지우  - 훌라후프를 잘 하고, 줄넘기도 제법 잘 넘어요. 그리고  혼자서 한글을 읽을 수 있습니다.

이기백  - 음식을 골고루 잘 먹고,  젓가락도 잘 사용합니다. 아침에 오면 동화책도 잘봅니다

곽지수  - 훌라후프를 열번 할 수 있게 되었고,  달리기도 열심히 연습하고 있습니다.

김세민  - 동화책이 재미있음을 조금 씩 알아가고 있고,  긴줄넘기를 잘합니다.

 조금씩 변해가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며 행복을 느낍니다.

이전글 10월을 보내고 11월을 맞이하며
다음글 부모교육 -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협력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