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락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동락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개정(안) 의견수렴 안내
작성자 동락초 등록일 20.03.27 조회수 168
첨부파일
의견서.hwp (12.5KB) (다운횟수:40)

동락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개정() 의견수렴 안내

    학교정책의 민주성 및 투명성을 확보하여 신뢰받는 참여행정을 구현하고 선출위원의 대표성을 제고하고자 동락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개정하고자 합니다. 이에 그 취지와 주요내용을 학부모 및 학생들에게 미리 알려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2020327

동락초등학교장

1. 개정이유

. [.중등교육법 시행령] 개정에 따른 학교운영위원회 관련 개정사항 반영

. 충청북도립학교운영위원회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 개정사항 반영

2. 주요내용

. 의견 수렴 등의 방법(안 제9)

. 기타 각종규정에 대한 현실화

3. 의견제출

. 의견제출기간: 2020. 3. 37.() ~ 2020. 3.31.()

. 의견제출방법: 우편, 모사전송(FAX), 이메일 또는 방문 제출

. 제출내용: 의견서(개인정보활용동의 포함)

. 제출처: 동락초등학교 행정실

전 화: 043-857-3105(FAX: 043-857-9049)

이메일: es02221@korea.kr

주 소: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301

붙임 1. .구조문 대비표 1.

2. 동락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 1.

3. 의견서 1 

이전글 제13기 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당선 공고
다음글 2020. 온라인 톡톡 클래스 신청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