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락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개정(안) 의견수렴 안내 |
|||||
---|---|---|---|---|---|
작성자 | 동락초 | 등록일 | 20.03.27 | 조회수 | 168 |
첨부파일 |
|
||||
동락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개정(안) 의견수렴 안내 학교정책의 민주성 및 투명성을 확보하여 신뢰받는 참여행정을 구현하고 선출위원의 대표성을 제고하고자 동락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개정하고자 합니다. 이에 그 취지와 주요내용을 학부모 및 학생들에게 미리 알려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2020년 3월 27일 동락초등학교장 1. 개정이유 가. [초.중등교육법 시행령] 개정에 따른 학교운영위원회 관련 개정사항 반영 나. 충청북도립학교운영위원회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 개정사항 반영 2. 주요내용 가. 의견 수렴 등의 방법(안 제9조) 나. 기타 각종규정에 대한 현실화 3. 의견제출 가. 의견제출기간: 2020. 3. 37.(금) ~ 2020. 3.31.(화) 나. 의견제출방법: 우편, 모사전송(FAX), 이메일 또는 방문 제출 다. 제출내용: 의견서(개인정보활용동의 포함) 라. 제출처: 동락초등학교 행정실 ◦ 전 화: 043-857-3105(FAX: 043-857-9049) ◦ 이메일: es02221@korea.kr ◦ 주 소: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301 붙임 1. 신.구조문 대비표 1부. 2. 동락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1부. 3. 의견서 1부 |
이전글 | 제13기 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당선 공고 |
---|---|
다음글 | 2020. 온라인 톡톡 클래스 신청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