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설명회 취소로 인한 학부모 제출서류 및 안내 사항 |
|||||
---|---|---|---|---|---|
작성자 | 탄금유치원 | 등록일 | 20.02.12 | 조회수 | 494 |
첨부파일 |
|
||||
안녕하십니까?
2020학년도 입학 설명회를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부득이하게 취소함에 따라 입학 준비를 위한 변경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니 적극 협조 부탁드립니다.
1. 취소 사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유행대비를 위한 집단행사 지양 2. 변경 사항: 안내사항은 안내문으로 대체되며, 제출서류는 개인별로 제출 3. 대상: 재원생 및 신입생 학부모 4. 안내 사항 가. 제출 서류 안내(첨부파일1) 1) 제출서류(추가제출서류포함) 및 서류확인표 확인 요망 2) 재원생의 경우 미리 제출하신 학부모님은 추가 서류만 제출하시면 됩니다. * 서류확인표는 맨 앞장에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온종일 돌봄 신청시 증빙서류도 함께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나. 학급편성 안내자료: 확인 후 서류에 반명, 이름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생활 적응 안내 사항(첨부파일2) 라. 온종일돌봄 신청 안내: 맞벌이 증빙서류를 참고하셔서 함께 제출 부탁드립니다.(첨부파일1에 안내) 5. 서류 제출 안내 가. 제출 기한: 2020.2.17.(월) 14:00 * 돌봄 신청하는 경우에도 맞벌이 증빙서류 제출도 17일(월) 오후 2시까지 제출하셔야 돌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나. 제출 방법 1) 직접 제출: 본원 연구실 2) 팩스: 043)857-8015 (단, 직접 제출이 어려울 경우에만 해당) * 팩스 전송 후 확인전화 부탁드리며, 서류마다 위에 반명, 이름을 꼭 써서 보내주세요.
|
이전글 | 2020학년도 유치원 학급편성 안내 |
---|---|
다음글 | 2020년 계약제 교원(유아특수 기간제) 채용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