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따로 또 같이' 수업을 구안 및 적용하면서... |
|||||
---|---|---|---|---|---|
작성자 | 김명각 | 등록일 | 13.10.25 | 조회수 | 290 |
저도 '따로 또 같이' 수업안을 작성할 때에, 대체로 예체능위주의 수업안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수준별 수업도 어느정도 한계가 있는 수준이 있어서, 지난번 회의 때 말씀 들은 것 처럼 국어나 수학의 경우엔 따라 할 수 있는 특정 활동 정도만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저도 예체능쪽에 한하여 "따로 또 같이"수업을 계획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갖고, 국어나 수학의 경우는 수업 이외의 시간에 매우 기초적인 한 두가지 정도만 점검, 확인 해 나가는 정도로 이루어 지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의견을 생각해 봅니다... |
이전글 | 장애어린이에게 학급 구성원으로서의 자리매김을 해줄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없나요? |
---|---|
다음글 | 다른 학교에서 운영하는 통합교육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
답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