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교육_실시기반을_위한_특수교사의_역할-이효자 |
|||||
---|---|---|---|---|---|
작성자 | 연규영 | 등록일 | 13.02.20 | 조회수 | 250 |
첨부파일 |
|
||||
통합교육_실시기반을_위한_특수교사의_역할-이효자
|
이전글 | 2008. 통합교육 정책연구 보고서(교원대부설미호중) |
---|---|
다음글 | 특수교육연수자료(통합교육) |
1. 지정 기관 : 충청북도교육청
2. 연구 영역 : 통합교육
3. 연구 주제 : 체험 중심 통합교육활동 프로그램 적용을 통한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의식 함양
4. 지정 기간 : 2013. 3. 1 - 2015. 2. 28(2년간)
*본 사이트는 대한민국 저작권법을 준수하며 타인의 저작권 등 제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통합교육_실시기반을_위한_특수교사의_역할-이효자 |
|||||
---|---|---|---|---|---|
작성자 | 연규영 | 등록일 | 13.02.20 | 조회수 | 250 |
첨부파일 |
|
||||
통합교육_실시기반을_위한_특수교사의_역할-이효자
|
이전글 | 2008. 통합교육 정책연구 보고서(교원대부설미호중) |
---|---|
다음글 | 특수교육연수자료(통합교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