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가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운영위원회게시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82회 대가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일정 변경 안내
작성자 박인자 등록일 12.09.17 조회수 42

2012.6.19.16:30에 개최예정이었던 제 80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의가 제적위원 과반수의 불참 예정으로 아래와 같이 회의 일정이 변경되었음을 알립니다

1. 당초 회의일정 : 2012. 6. 19. 16:30

2. 변경 회의일정 : 2012. 6. 26. 16:30

 

회의를 참관하실 학부모 및 지역인사님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2.6.19.16:30에 개최예정이었던 제 80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의가 제적위원 과반수의 불참 예정으로 아래와 같이 회의 일정이 변경되었음을 알립니다

1. 당초 회의일정 : 2012. 6. 19. 16:30

2. 변경 회의일정 : 2012. 6. 26. 16:30

 

회의를 참관하실 학부모 및 지역인사님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2.6.19.16:30에 개최예정이었던 제 80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의가 제적위원 과반수의 불참 예정으로 아래와 같이 회의 일정이 변경되었음을 알립니다

1. 당초 회의일정 : 2012. 6. 19. 16:30

2. 변경 회의일정 : 2012. 6. 26. 16:30

 

회의를 참관하실 학부모 및 지역인사님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2.6.19.16:30에 개최예정이었던 제 80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의가 제적위원 과반수의 불참 예정으로 아래와 같이 회의 일정이 변경되었음을 알립니다

1. 당초 회의일정 : 2012. 6. 19. 16:30

2. 변경 회의일정 : 2012. 6. 26. 16:30

 

회의를 참관하실 학부모 및 지역인사님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2.9.17.16:00에 개최 예정이었던 제 82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의가 태풍 "산바"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회의 일정이 변경되었음을 알립니다

1. 당초 회의일정 : 2012. 9. 17. 16:00

2. 변경 회의일정 : 2012. 9. 18. 16:00

 

회의를 참관하실 학부모님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제82회 대가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결과
다음글 제82회 대가초등학교 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