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 학교홈페이지 담당자 연수 및 학교 홈페이지 개편 설문조사 |
---|---|
기간 | 17.09.15~17.09.19 |
내용 | 이 설문은 학교 홈페이지 담당자 연수 및 학교 홈페이지 개편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여 보다 좋은 연수프로그램 개발과 학교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실시하는 설문입니다. 바쁘고 번거롭더라도 성실하게 응답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참여인원 | 44명 |
1. 강사의 연수 내용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2. 연수 교재 내용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3. 강의 난이도는 어떠셨습니까?
4. 연수 시간은 어떠셨습니까?
5. 강의 내용이 업무 수행에 있어 도움이 되셨습니까?
6. 연수 시설 및 환경은 만족하십니까?
7. 효율적인 연수과정 운영을 위한 건의 사항이나 연수 소감 등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8. 학교홈페이지 접속 방법은 무엇입니까? (선택 제한 개수 : 3개)
9. 학교홈페이지를 통해 필요한 정보 접근 및 콘텐츠로의 이동이 편리합니까?
10. 학교홈페이지의 콘텐츠 업데이트는 적절하게 되고 있습니까?
11. 학교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콘텐츠가 정보 면이나 질적으로 유용합니까?
12. 학교홈페이지의 전반적인 디자인에 만족하십니까?
13. 학교홈페이지의 메인 화면에 꼭 있어야 하는 서비스 메뉴는 무엇이라 생각하십니까? (선택 제한 개수 : 8개)
14. 학교홈페이지에서 불편하거나 개선해야 할 점은 무엇이라 생각하십니까? (선택 제한 개수 : 5개)
15. 기타 학교홈페이지에 대한 제안 등 의견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16. 다양한 스마트기기를 통해 학교 홈페이지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개발된 학교톡톡 앱(App)을 설치하여 사용하십니까?
17. 학교 홈페이지 회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학교 홈페이지 정보 중 학교톡톡에 추가해야 할 정보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선택 제한 개수 : 5개)
18. 학교톡톡 앱 관련 개선할 사항이나 바라는 점이 있다면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