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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관리에 관한 문의
작성자 의림여중 등록일 25.08.28 조회수 5

학교홈페이지 회원관리에서

학교 홈페이지 관리자는 장기간 미접속자(36개월 이상)에 대한 분류 권한이 '삭제' 처리만 가능한데 

만약 회원 정보를 삭제 시에 다시 회원가입에 문제가 없는지요? 예를 들면 동일(이전 사용) 아이디 재사용 금지와 같은 상황이 발생하는지 궁금합니다. 가끔 다른 학교로 전근을 가셨다가 다시 우리학교로 발령 받으시는 선생님들이 계십니다.

아니면 일반적으로 기업 홈페이지에서 운영하는 '휴면' 처리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지를 문의드립니다.

[답변] 교육연구정보원 2025.08.28 09:44

학교 홈페이지의 회원은 모든 학교가 통합 운영됩니다.

충북 학교홈페이지 어느 곳이든 하나의 아이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별 학교에서 회원을 삭제하면 아이디가 완전히 삭제되는 것이 아니고

학교정보만 지워지기 때문에 회원을 삭제한다고 해서 다시 가입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회원의 상태를 휴면으로는 할 수 없지만 승인을 해제해서 미승인 상태로 바꿀 수는 있습니다.

미승인 상태에서는 홈페이지에 로그인 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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