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새 학기 홈페이지 전달 사항입니다.
작성자 충북교육청 등록일 10.03.03 조회수 7093

새 학기가 되면 학교 홈페이지 관리자 선생님께서는 아래 사항을 꼭 적용하셔야합니다.

1.학기 설정 및 회원 정보 수정
 관리자메뉴/학교정보 : 년도 설정을 2010년으로 설정
 회원 정보 수정 : 예로 설정하여 학생이 학년, 반, 번호를 수정할 수 있게 합니다.
 
2.학급설정, 담임교사 설정.
 2010년도에 맞게 학년 반을 설정하시고, 담임교사를 지정합니다.

3.학교홈페이지에 공지글 및 팝업으로 안내.
 학생은 로그인후 마이페이지에서 자기 학년, 반, 번호를 정확히 수정할 수 있게 안내를 합니다.

이전글 2011학년도 새학기 홈페이지 전달사항입니다.
다음글 [일괄팝업] 학업성취도 실시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