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덕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운영위원회게시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숭덕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에 따른 의견수렴
작성자 숭덕 등록일 23.09.18 조회수 27
첨부파일

숭덕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에 대한 의견수렴 안내 

 

효율적인 학교운영위원회 운영을 도모하고자 숭덕학교 운영위원회 규정을 개정함에 있어 아래와 같이 의겸수렴을 실시

하고자 합니다. 

 

1. 개정사유 

 숭덕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을 통한 효율적인 학교운영위원회를 운영하고자 함. 

 

2. 주요내용

0. 교원선출관리위원회 구성 

0. 소위원회의 인원 변경 등 

 

3. 의견수렴기간: 2023.09.18.(월)~2023.09.22(금)

4. 개정내용: 붙임과 같음.

5. 의견제출방법: 학교홈페이지 게재 된 서식 활용하여 방문, 우편, 팩스, 이메일

6. 제출처: 숭덕학교 행정실 

 0. 주소: 충북 충주시 충원대로 490번지 숭덕학교 행정실 

 0. 전화(팩스): 043-852-6942 (팩스 043-848-5781)

 0. 전자우편: sungdeok@korea.kr 

  * 기한 내 미 제출 된 경우 의견 없음으로 간주함. 

 

붙임: 1. 운영위원회 규정 신구대조표 1 부 

        2. 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1 부 

        3. 의견수렴양식 1 부 

 

이전글 제192회 숭덕학교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다음글 191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결과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