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암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안) 의견 수렴 |
|||||
---|---|---|---|---|---|
작성자 | 성암초 | 등록일 | 23.01.31 | 조회수 | 14 |
첨부파일 |
|
||||
1. 관련: 재무과-25807(2022. 10. 17.) 2. 성암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개정하는 데에 있어 그 취지와 내용을 학부모 등 이해관계자인에게 미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공고하니, 본 개정(안)에 대한 의견이 있는 경우 기한 내 의견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상: 학부모, 교직원, 지역주민 등 나. 제출기간: 2023. 1. 31.(화) ~ 2023. 2. 6.(월) 다. 제출방법: 방문, 전화, FAX, 전자우편 등으로 붙임 서식 제출 라. 공고방법: 홈페이지 게시 붙임 1. 성암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에 대한 의견수렴 안내 공고 1부 2. 성암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개정(안) 1부 3. 의견제출 서식 1부 끝. |
이전글 | 제156회 성암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회의 개최공고 및 방청알림 |
---|---|
다음글 | 제155회 성암초등학교 임시회 심의 결과 홍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