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암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성암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안) 의견 수렴
작성자 성암초 등록일 23.01.31 조회수 14
첨부파일
3.의견서.hwp (35.5KB) (다운횟수:4)

1. 관련: 재무과-25807(2022. 10. 17.)

2. 성암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개정하는 데에 있어 그 취지와 내용을 학부모 등 이해관계자인에게 미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공고하니, 본 개정() 대한 의견이 있는 경우 기한 내 의견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상: 학부모, 교직원, 지역주민 등

. 제출기간: 2023. 1. 31.() ~ 2023. 2. 6.()

. 제출방법: 방문, 전화, FAX, 전자우편 등으로 붙임 서식 제출

. 공고방법: 홈페이지 게시

붙임 1. 성암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에 대한 의견수렴 안내 공고 1

     2. 성암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개정() 1

     3. 의견제출 서식 1부 끝.

이전글 제156회 성암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회의 개최공고 및 방청알림
다음글 제155회 성암초등학교 임시회 심의 결과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