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암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성암홍보자료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행복씨앗 심는 다가감 성암교육 새학년 새 학기 출발
작성자 성암초 등록일 19.03.04 조회수 181
첨부파일

성암초등학교(교장 이영미)는 지난 34() 다목적교실에서 행복씨앗 심는 다가감 성암교육의 출발을 다짐하는 시업식과 입학식, 취원식을 실시했다.

먼저 2~6학년 재학생(47)을 대상으로 한 시업식이 열려 2019학년도 담임교사 및 교과전담교사 발표와 함께 2019학년도 다가감 성암초등학교의 이모저모에 대해 학생들에게 안내했다.

이어 10시에 시작된 입학식에서는 신입생 10명과 유치원 원아 7, 40여 명의 학부모들이 함께 참여하여 새내기들의 학교생활에 대한 설명을 들었고, 입학식에 함께 참여한 4~6학년 학생들은 신입생들을 업거나 고사리 손을 꼭 잡고 1학년 교실과 유치원 교실로 안내하여 신입생들과 학부모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았다.

또한 진천농협 사석지점의 최상옥 지점장으로부터 신입생 전원은 학생별 일만원씩의 장학금 통장을 받았고, 성암초등학교총동문회 정완용 회장으로부터 신입생 장학금 오만원을 받았으며, 졸업생이신 노명호님

으로부터 신입생 장학금 십만원을 받았다. 이영미 교장으로부터 책가방과 체육복, 학용품 등 성암 꿈꾸러미 선물을 받아 입학과 취원의 기쁨을 배가시켰다.

이날 시업식과 입학식에 참여한 김동휘 학생(성암초 6학년)새로오신 선생님들, 귀여운 1학년과 유치원 동생들과 함께하여 새 학년에 대한 설렘과 기대보다 책임감이 더 느껴졌어요.”라며 밝게 웃었다.

 

 

이전글 우리의 마음을 담은 독도 사랑 티셔츠를 입고 학교가요'독도 교육 주간' 안내
다음글 기부천사 성암초등학교 학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