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암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작성자 성암초 등록일 21.12.02 조회수 992
첨부파일



인편, 우편으로 통지해 오던 취학통지서 발급이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열람,출력 모두 가능)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을 희망하시는 보호자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①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21.12.3.(금)∼'21.12.12.(일), 10일 간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②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 '21.12.13.(월)∼'21.12.20.(일), 8일간

* 유의사항 : 모바일앱은 출력을 지원하지 않고, 기종에 따라 서비스 활용이 다소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가급적 PC 사용을 권장합니다.
온라인 취학통지서 홍보 포스터

이전글 2022학년도 과학의 날 기념 정부포상(우수과학 어린이) 후보자 추천 기준
다음글 2021. 유치원 겨울방학중 방과후과정 강사 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