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곡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온라인독후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1반 똑똑한 펠릭스 (책 제목 : 펠릭스의 세계여행)
작성자 허진영 등록일 15.08.03 조회수 85

 소피는 공항에서 귀여운 인형 펠릭스를 잃어버렸다고 한다. 소피가 아무말도 나오지 않았다는 것이 이상했다.

 아빠, 동생 레나, 니콜라스 오빠, 율리우스 오빠가 펠릭스 수소문을 하며 찾아 다녔다. 

 소피는 펠릭스와 어렸을 때 부터 단짝 이었다고 한다. 소피가 그렇게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이 나왔는데도 손도 대지 않았다. 나 같으면 벌써 먹었겠다! 맛 있어서......

 방학이 끝나고 편지가 있었다. 펠릭스가 보낸 건줄 알았으면 '누군지 글씨 한번 되게 못썼네' 라고 말 하지 않았을 것 이다.

 크리스마스 전날 밤 이모가 오셨다. 이모도 뉴욕에 갔다오셨다. 펠릭스도 갔기 때문이다. 소피는 그 곳에 대해 조금 더 알고 싶어 이모에게 얘기를 계속 들었다. 묻기도 했다. "횃불을 들은 여자 동상도 보셨어요?" "자유의 여신상 말이니?" 이모는 자유의 여신상 이라고 했다.

 나는 외국 한번도 안 가봤는데...... 제주도도...... 펠릭스는 런던, 이탈리아 많은 곳을 다녀왔다.

 똑~똑~똑    동생 레나는 산타가 오셨다고 했다. 문을 열었다. 펠릭스였다. 소피는 엄청 좋았겠다!!

 나도 다음에 외국에 놀러가야지


글 : 아네테랑엔

그림 : 콘스탄차 드로프                                  2015년 8월 3일 월요일 2-1반 허진영씀



이전글 2-1반 11번 (똥떡)
다음글 스무고개 탐정과 마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