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회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책 읽고 한 줄 소감 --
작성자 심현보 등록일 08.07.19 조회수 17

 

* 책 읽고 한 줄 소감 *

 

1. 세계에서 가장 높은 산 에베레스트 : 이 것을 읽게 되면서 이 산의 특징과 이 산의 신비로운 이름에 대해서 나에게 많은 도움이 된 것 같았다.
2. 빨간 머리 앤 : 고아인 앤이 어떤 아줌마와 아저씨 곁에서 자라면서 어려움 속에서 잘 참고 견디는 모습을 보고 본 받아야 겠다 생각하였다.
3. 해리포터 1-5편 까지 : 이 책을 보고 만든 조앤 롤링이 훌륭한 여자 분 같았다.
4. 톰 아저씨와 통나무 집 : 남을 배려해 주고 마음씨가 고운 분이다. 본 받아야 될 분 같다.
5. 야성의 절규 : 수많은 개들이 경주를 하는 것인데 그중에 어린 개가 힘들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6. 삼총사 : 삼총사가 서로 사이 좋게 생활하는 것을 보면서 나는 형제들과 매일 사이 좋은가 생각해 보았다. 그런데 생각해 볼때 나는 그렇게 삼총사들 처럼 착한 아이는 아니었다.
7. 숨 쉬는 책, 무익조 : 몸이 이상한 무익조. 책을 폈을 때 신기하고 이상하였다.
8. 별당 아씨전 <박씨 부인전> : 신비한 무술을 금강산에서 여자가 배웠는데 훌륭한 것 같았다.
9.  링 컨 : 정직하고 훌륭한 대통령. 나도 링컨 대통령 처럼 정직하여야 겠다.
10. 효경 충경 : 공자께서 말씀하신 것들이 다 내가 배워야 할 것들같았다.

이전글 그동안 책 읽었던 소감
다음글 '노벨'을 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