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안보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국민참여 "재난징후정보 제보" 이벤트 안내(학생,학부모,교직원)
작성자 *** 등록일 12.03.29 조회수 97
첨부파일

  소방방재청에서는 재난이 발생하기 전에 여러 번의 사소한 안전사고나 위험을 미리 알리는 전조(前兆)가 있으므로, 이러한 정보를 체계적으로 수집·관리하여 위험요인을 사전에 해소하는 재난징후정보 관리제도를 역점시책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 재난징후정보 수집·관리 참여를 통해 우리의 미래인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안전의 중요성을 인지시키고, 교직원 및 학부모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한 안전 한국 실현을 위해 붙임과 같이 이벤트를 실시하오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국민참여 재난징후정보 제보 이벤트 가정통신문 1부.

         2. 국민참여 재난징후정보 제보 이벤트 공고(교직원용) 1부. 끝

이전글 수안보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개정 규정 공포
다음글 2012. 학교 설명회 및 학부모 총회 실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