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소태초 교원능력개발평가 평가문항 확정 <학생만족도조사 평가문항 > 학생만족도조사지(담임교사) 연번 | 선생님의 교육활동에 대한 학생의견조사 문항 | 1 | 선생님의 좋은 점은 무엇입니까? | 2 | 선생님에게 바라는 점은 무엇입니까? | 3 | 올해 선생님과 했던 공부 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무엇이고,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
<학부모만족도조사 평가문항> 자녀의 학교생활에 대한 만족도조사지(담임교사용) 연번 | 평가 지표 | 자녀의 학교생활에 대한 만족도조사 문항 | 만 족 도 | 매우 그렇다 | 그렇다 | 보통 이다 | 그렇지 않다 | 매우 그렇지 않다 | 잘 모르겠다. | (5) | (4) | (3) | (2) | (1) | 1 | 학습자료 및 매체활용 | 선생님은 자녀가 수업내용을 잘 이해하도록 다양한 자료를 활용합니다. (수업실행) | | | | | | | 2 | 평가내용 및 방법 | 선생님은 다양한 방법으로 자녀가 배운 내용을 평가해 주십니다. (평가 및 활용) | | | | | | | 3 | 개별학생 특성 파악 | 선생님은 자녀의 문제에 관심을 갖고 지도해 주십니다. (상담 및 정보제공) | | | | | | | 4 | 인성지도 | 선생님은 학생들의 바른 인성을 가질 수 있도록 지도를 하십니다. (생활습관 및 인성지도) | | | | | | | 5 | 학교생활적응 지도 | 선생님은 학생들의 교우관계를 파악하여 도움을 주시려 노력하십니다.(문제행동예방 및 지도) | | | | | | | 자유서술식 문항 | ▪ 선생님의 좋은 점 | | ▪ 선생님께 바라는 점 | |
학부모 만족도조사지(교장선생님용)- 충주교육지원청에서 탑재 연번 | 평가지표 | 평가문항 | 만 족 도 | 매우 그렇다 | 그렇다 | 보통 이다 | 그렇지 않다 | 매우 그렇지 않다 | 잘 모르겠다. | (5) | (4) | (3) | (2) | (1) | 1 | 학교경영목표관리 | 교장선생님은 학사운영및평가방법이적절하게운영되도록관리및지원하십니다. | | | | | | | 2 | 교육과정 편성·운영 | 교장선생님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고,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학교행사 및 방과후활동 등을 운영하십니다. | | | | | | | 3 | 교실수업개선 | 교장선생님은 선생님들이수업방법개선을위해노력할수있도록지원하십니다. | | | | | | | 4 | 교원인사관리 | 교장선생님은 선생님들의 특성에 맞게 업무를 배정하여 학교를 운영하십니다. | | | | | | | 5 | 시설관리 | 교장선생님은 학교구성원이안전하게학교생활을할수있도록교육환경을조성하십니다. | | | | | | | ▪ 교장선생님의 좋은 점 및 바라는 점 |
학부모 만족도조사지(교감선생님용)- 충주교육지원청에서 탑재 연번 | 평가지표 | 평가문항 | 만 족 도 | 매우 그렇다 | 그렇다 | 보통 이다 | 그렇지 않다 | 매우 그렇지 않다 | 잘 모르겠다. | (5) | (4) | (3) | (2) | (1) | 1 | 교육과정 편성·운영 지원 | 교감선생님은 코로나19 상황에서 대면(비대면) 방법 등을 통하여 학부모(학생)의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교육과정 편성 운영에 반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십니다. | | | | | | | 2 | 학사업무 관리 | 교감선생님은코로나19에 대응한 학교의 대처방안을 적극적으로 안내하십니다. | | | | | | | 3 | 교실수업개선 지원 | 교감선생님은선생님들이열의를갖고학생을지도할수있도록학교여건을조성합니다. | | | | | | | 4 | 자율장학 지원 | 교감선생님은선생님들의수업역량증진을위한장학활동에노력하십니다. | | | | | | | 5 | 인사업무 수행 | 교감선생님은선생님들이학생들을잘지도할수있도록업무배정에노력하십니다. | | | | | | | ▪ 교감 선생님의 좋은 점 및 바라는 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