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만족도조사 평가문항 > 학생만족도조사지(담임교사, 교과전담용) 연번 | 선생님의 교육활동에 대한 학생의견조사 문항 | 1 | 선생님의 좋은 점은 무엇입니까? | 2 | 선생님에게 바라는 점은 무엇입니까? | 3 | 올해 선생님과 했던 공부 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무엇이고,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
<학부모만족도조사 평가문항> 자녀의 학교생활에 대한 만족도조사지(담임교사용) 연번 | 평가 지표 | 자녀의 학교생활에 대한 만족도조사 문항 | 만 족 도 | 매우 그렇다 | 그렇다 | 보통 이다 | 그렇지 않다 | 매우 그렇지 않다 | 잘 모르겠다. | (5) | (4) | (3) | (2) | (1) | 1 | 학습환경 조성 | 선생님은 자녀가 수업에 흥미를 갖고 참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수업실행) | | | | | | | 2 | 교사ㆍ학생상호작용 | 선생님은 평소 자녀에게 칭찬과 격려를 많이 합니다. (수업실행) | | | | | | | 3 | 개별학생 특성 파악 | 선생님은 평소 자녀가 바른 인성을 키울 수 있도록 관심을 갖고 지도합니다. (상담 및 정보제공) | | | | | | | 4 | 학교생활적응 지도 | 선생님은 자녀의 학교 생활 적응을 위해 꾸준히 지도합니다. (문제행동예방 및 지도) | | | | | | | 5 | 기본생활습관 지도 | 선생님은 자녀가 바른 기본 생활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지도합니다. (생활습관 및 인성지도) | | | | | | | 자유서술식 문항 | ▪ 선생님의 좋은 점 | | ▪ 선생님께 바라는 점 | |
자녀의 학교생활에 대한 만족도조사지(교과전담교사용) 연번 | 평가 지표 | 자녀의 학교생활에 대한 만족도조사 문항 | 만 족 도 | 매우 그렇다 | 그렇다 | 보통 이다 | 그렇지 않다 | 매우 그렇지 않다 | 잘 모르겠다. | (5) | (4) | (3) | (2) | (1) | 1 | 학습환경 조성 | 선생님은 자녀가 수업에 흥미를 갖고 참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수업실행) | | | | | | | 2 | 교사ㆍ학생상호작용 | 선생님은 평소 자녀에게 칭찬과 격려를 많이 합니다. (수업실행) | | | | | | | 3 | 학습자료 및 매체활용 | 선생님은 자녀가 수업 내용을 잘 이해하도록 다양한 자료를 활용합니다. (수업실행) | | | | | | | 4 | 건강ㆍ안전지도 | 선생님은 자녀가 건강하고 안전한 학교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도합니다. (문제행동예방 및 지도) | | | | | | | 5 | 기본생활습관 지도 | 선생님은 자녀가 바른 기본 생활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지도합니다. (생활습관 및 인성지도) | | | | | | | 자유서술식 문항 | ▪ 선생님의 좋은 점 | | ▪ 선생님께 바라는 점 | |
학부모 만족도조사지(교장선생님용)- 충주교육지원청에서 탑재 연번 | 평가지표 | 평가문항 | 만 족 도 | 매우 그렇다 | 그렇다 | 보통 이다 | 그렇지 않다 | 매우 그렇지 않다 | 잘 모르겠다. | (5) | (4) | (3) | (2) | (1) | 1 | 학교경영목표관리 | 교장선생님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학사운영및평가방법이적절하게운영되도록관리및지원합니다. | | | | | | | 2 | 교육과정 편성·운영 | 교장선생님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고,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학교행사 및 방과후활동 등을 운영합니다. | | | | | | | 3 | 교실수업개선 | 교장선생님은 원격수업등선생님들이수업방법개선을위해노력할수있도록지원합니다. | | | | | | | 4 | 교원인사관리 (인사업무 수행) | 교장선생님은 선생님들의 특성에 맞게 업무를 배정하여 학교를 운영합니다. | | | | | | | 5 | 시설관리 | 교장선생님은 코로나19방역지침에따라학교구성원이안전하게학교생활을할수있도록교육환경을조성합니다. | | | | | | | ▪ 교장 선생님의 좋은 점 | ▪ 교장 선생님께 바라는 점 |
학부모 만족도조사지(교감선생님용)- 충주교육지원청에서 탑재 연번 | 평가지표 | 평가문항 | 만 족 도 | 매우 그렇다 | 그렇다 | 보통 이다 | 그렇지 않다 | 매우 그렇지 않다 | 잘 모르겠다. | (5) | (4) | (3) | (2) | (1) | 1 | 교육과정 편성·운영 지원 | 교감선생님은 코로나19 상황에서 비대면 방법 등을 통하여 학부모(학생)의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교육과정 편성 운영에 반영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 | | | | | 2 | 학사업무 관리 | 교감선생님은코로나19 대응 등 학사운영 내용이 잘 안내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 | | | | | | 3 | 교실수업개선 지원 | 교감선생님은선생님들이열의를갖고학생을지도할수있도록학교여건을조성합니다. | | | | | | | 4 | 자율장학 지원 | 교감선생님은선생님들의수업역량증진을위한장학활동에노력합니다. | | | | | | | 5 | 인사업무 수행 | 교감선생님은선생님들이학생들을잘지도할수있도록업무배정에노력합니다. | | | | | | | ▪ 교감 선생님의 좋은 점 | ▪ 교감 선생님께 바라는 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