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수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촌지근절 가정통신문
작성자 손영숙 등록일 09.04.15 조회수 410
첨부파일
 

학부모님께 올립니다


  파릇파릇한  새싹이 돋아나고 여러 가지 꽃들이 고개를 내미는 계절에 귀댁의 평안과 행복을 기원하면서 다음과 같은 당부를 드립니다.


  미래사회의 주역으로 살아가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지식과 교양을 갖추는 것이 무엇보다도 소중합니다. 본교에서는 귀댁의 자녀를 사교육에 의존하지 않고도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가르치고, 민주시민으로 성장하는 데 밑거름이 될 수 있는 품성을 길러 주겠습니다. 능력과 품성이 조화를 이룰 때 교양을 두루 갖춘 사람으로, 가슴이 따뜻한 사람으로, 더불어 살 줄 아는 사람으로, 사람다운 향기가 있는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본교에서는 가정에 경제적 부담을 드리지 않고, 단위학교를 효율적으로 경영함으로써 교육 경쟁력을 제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계층과 학부모님들께서는 여전히 학교에 대한 신뢰가 부족한 것 같습니다.


  이에 우리 학교에서는 촌지 없는 학교를 만들어 가정과 학교가 서로 신뢰하고 존중하는 풍토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교사로서 자긍심을 잃지 않고 품위와 명예를 지킬 수 있어야 학교교육도 반듯하게 바로설 수 있습니다. 자녀를 바르게 키우고, 제자를 자랑스럽게 가르칠 수 있도록 한마음으로 협조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환절기에 건강 조심하시고, 댁내 두루 평안하시길 바랍니다.   


2009.  4.  8.


소수초등학교장

이전글 운동회 안내장
다음글 부모님과 함께하는 제1회 대한민국 어린이 안전 퀴즈 대회 참가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