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리산중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5월 방과후 수당 확인 - 필독!!
작성자 권오장 등록일 13.06.11 조회수 271
첨부파일

1. 방과후 시수 및 수당 확인 바랍니다.

이상있으면 연락바랍니다...

 

2. 방과후 수업을 마치신 후 몇 몇 선생님들께서 불을 켜두시거나 의자를 정리하지 않고, 쓰레기를 그대로 두고 가는 경우가 있어서, 학급 담당선생님들의 불만이 있습니다.

 

다음 날 수업에 지장이 없도록 수업 후에는 뒷정리 부탁드립니다.

 

3. 6월 25일 학업성취도 평가가 끝나면 7월 1일부터 3학년 학생들이 야간 방과후에 참석하는 관계로 인원이 정상적으로 운영됩니다. 소모품 구입시 참고바랍니다. 소모품 구입 희망시 6월 17일~7월 26일까지 필요한 소모품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모품 구입은 1인당 5000원 이내로 해주세요.  그 이상이 필요한 수업이 꼭 필요한 경우 미리 알려주세요)

 

4. 방과후 일지 작성 다시 한 번 확인 바랍니다.

 시간 당 일지 한 장, 출석부에 기재도 한 번입니다.(시간에 따라 수당이 지급되므로 일지를 시간 당 한 장씩 작성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일지 확인 후 방학 전에 다시 수정하도록 연락드리겠습니다.

미리 수정 보완 부탁드립니다.

 

방과후학교 부장 올림

이전글 6,7,8월 방과후 미 실시일(6월17일~7월26일)
다음글 5월~6월 방과후 미운영 및 재료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