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리산중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방과후학교 소모품 견적서 작성 안내
작성자 권오장 등록일 13.03.15 조회수 311
첨부파일

3월에 소모품 견적서를 제출해 주신 선생님들의 품의서식과 그것을 취합하여 제가 제출하는 파일(3월 방과후 소모품 품의서식)을 알려드립니다.

다음에 작성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3월 소모품 견적서를 제출하면 선생님들께서는 소모품을 구입하여 사용하시고 5주차에 행정실로 영수증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견적서에 작성한 금액보다 초과해서는 안됩니다.)

 

다음 소모품 견적서 작성 제출은 4월 첫 주(4월 3일까지) 입니다. 파일 서식이나 파일 이름 확인하시고 koj8686@cbe.go.kr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택배비나 세금은 모두 품목에 포함하여 견적서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영수증 제출 금액보다 높게 작성해 주세요.

 

방과후학교부장 올림

 

이전글 나머지 3개 부서(전통춤, 한지공예, POP) 소모품 견적서 입니다.
다음글 방과후학교 2주차 안내